회사소개 매장안내 정부지원혜택 제품소개 청각정보 고객센터 홍보센터
고객센터
공지사항
자주묻는질문
온라인문의
상담 및 예약안내
보청기, 매장안내, 창업 등
문의사항 있으시면 연락주세요!
02-468-9600
평   일 09:00 ~ 18:00
자주묻는질문 홈으로고객센터자주묻는질문
■ FAQ
 
보청기 소리가 갑자기 잘 안들리는 경우가 있습니다.
등록일 2013-05-20 14:30:27 조회수 11
배터리의 수명이 다 되었을 수 있습니다. 새 배터리로 교체하신 뒤, 교체 후에도 문제가 개선되지 않으면 리시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센터로 방문하시어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
 
   

회사소개|오시는길|창업안내|자주묻는질문|전국매장안내
(주)굿모닝보청기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, 제지하층 제비127호(가산동, 에스티엑스브이타워) | 대표자: 윤기환 | 전화: 02-468-9600 | 팩스: 02-6466-2109
사업자등록번호: 206-85-35628 | 의료기기판매업신고번호: 제 1163호 | 이메일: jackey_jang@starkey.co.kr
굿모닝보청기의 모든 컨텐츠 및 저작권은 (주)굿모닝보청기에 있으며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.
COPYRIGHT(C) 2016 굿모닝보청기 ALL RIGHT RESERVED.

Admin Link.
전문가공간 | 굿모닝 CRM | 관리자 | 매장정보( 기존매장변경 | 신규매장등록 ) | 포스팅 요청 | 센터홈페이지 개발
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
■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
회사는 회원가입, 상담,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O 수집항목 : 이름 , 전화번호, 서비스 이용기록 , 접속 로그 , 쿠키 , 접속 IP 정보
O 개인정보 수집방법 : 홈페이지(상담신청,게시판)
■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.
O 상담 신청에 따른 안내전화, 문의글에 대한 답변 및 안내문자
O 접속 빈도 파악 또는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
■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닫기